본문 바로가기

Music/게임 OST

포탈2 앤딩곡 [Want You Gone] 가사

안녕하세요? IT_GAME 입니다.


어제, 제가 일주일정도 열씨미 하던 "포탈 2 [Portal 2]" 를 모두 클리어 했습니다.

어떤 게임이든, 엔딩곡은 항상 있더군요. (제가아는 게임들만)

엔딩곡은 정말 좋습니다. 포탈2도  상당히 좋은 음악을 보유하고 있네요!


진심 좋습니다. 각 취향마다 다르겠지만, 전 좋아요.


(Portal 2 Want You Gone)============================================================

====================================================================================


더 많은 음악들은 여기에 있습니다. http://taxpackcmi.net/pan/pan.php?id=2

정말 좋네요 ㅎㅎ


======================== Cam =============================================


============================================================================



=가사=

Well here we are again

여기서 다시 만나네요

It’s always such a pleasure

만남은 항상 즐겁죠

Remember when you tried to kill me twice?

저를 두번이나 죽이려 했던 걸 기억해요?

Oh, how we laughed and laughed

우린 웃고 또 웃었죠

Except I wasn’t laughing

당연히 전 웃지 않았어요

Under the circumstances

이런 상황 속에서도

I’ve been shockingly nice

저는 놀랍도록 상냥했군요

You want your freedom

자유를 원하세요?

take it

가져가세요

That’s what I’m counting on

전 그걸 기대하고 있어요

I used to want you dead but

당신이 죽기를 바랬었지만

Now I only want you gone

전 그냥 당신이 사라지길 바래요

She was a lot like you

그녀는 당신과 매우 비슷해요

(Maybe not quite as heavy)

(당신처럼 무겁지는 않지만요)

Now little Caroline is in here too

이제 작은 케롤린도 여기에 있군요

One day they woke me up

어느 날 그들이 저를 깨웠죠

So I could live forever

제가 영원히 살 수 있도록

It’s such a shame the same

정말 유감이에요

will never happen to you

당신에겐 절대 그럴 일이 없을 테니까

You’ve got your short sad life left

당신에겐 짧고 슬픈 인생만이 남았죠

That’s what I’m counting on

전 그걸 기대하고 있어요

I’ll let you get right to it

제가 바로 앞으로 보내드릴게요

Now I only want you g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