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IT] 유용한정보

CPC 광고 서비스 [클릭몬]

안녕하세요? IT_GAME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cpc 광고 서비스 (구글 애드센스나 스폰서 애드 등) 를 한개 소개해볼겁니다.

몇일전에 댓글로 요청을 하셔셔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S사 광고 서비스는 거의 수익이 발생되지 않아서 한번 옮겨보는 겸 해서 포스팅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사이트는 "클릭몬" 입니다.

주소: http://www.clickmon.co.kr



접속하면 이런 모습입니다.

일단 저는 미리 회원가입을 해 두었으니까요.

저는 로그인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MonAD 배너 관리에서 둘중 하나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Web 배너 

일반 PC 의 화면에 적합한 배너를 제공 

Mobile 배너 

일반 모바일 기기 화면에 적합한 배너를 제공 


저는 Web 배너를 선택하겠습니다.

이따가 모바일 배너도 해야죠 ㅎㅎ





먼저 광고 사이즈를 선택하셔야죠.

사이즈는 가로형 728x90 으로 정했습니다.

그리고 스크립트 소스를 가져가야 하는데요...

자바스크립트 방식.. 아이프레임방식 무엇을 가져가야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바스크립트 방식

 권장되는 방법입니다. 다음 티스토리, 일반 웹 사이트에서 사용됩니다. 

 아이프레임 방식 

 자바스크립트 사용을 차단한 네이버 블로그 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수익금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당근 저는 자바스크립트 방식을 사용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은 아이프레임 방식 가져가시면 됩니다.


저는 이제 제 블로그 메인화면에 적용할 생각입니다.

다행이 티에디션을 제공해서 쉽게 적용했습니다.




원하시는 위치에 스크립트 소스를 삽입합니다.

그리고 적용을 빠람 눌러주면!






저렇게 배너가 탄생되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수익을 지켜봐야겠습니다..


다음글에서는 "글 보는 페이지" 에 배너를 삽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