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IT] 유용한정보

배너형 CPC 광고 '스폰서 애드'

안녕하세요? IT&GAME 입니다.

언제부턴가 광고가 출력되지 않고.. 구글애드센스 수입금이 모두 사라져 버린적이

있었습니다. 겨우 3일전 이야기인데요.

구글애드센스에서 짤렸습니다. 짜증나네요. 그래서! 스폰서 애드로 갈아탔습니다.


모바일 환경 사이트도 제작되었네요.

제 블로그에도 광고를 새로 달고, 사이트에도 같이 광고를 달게 되었습니다/

스폰서 애드: http://www.ilikesponsorad.com/


솔직히 구글애드센스 말고 스폰서 애드를 추천 드립니다.

해외에 있으니 고객센터도 느리고.. 또 어렵고..

수수료도 많이 붙지만 스폰서 애드는 한국형 광고 프로그램이기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 애드 모바일 환경입니다. 꽤 잘 만드었네요 (부럽 ㅋㅋ)



난 이런 말 몰라...



구글 애드센스보다는 공지도 잘 되어 있습니다.

서비스가 좋다는것을 의미한달까요..



수입을 볼 수 있습니다.

구글애드센스 보다는 적지만 짤릴 확률이 거의 없는거 같습니다.



가입후 사이트 등록을 하시면 이렇게 승인됩니다.



물론 추가로 신청도 되겠죠.



솔직히 다른것보다 이것이 더 마음에 드는데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구글애드센스 보다 쉽게 문의가 가능하네요!


이제, 스폰서 애드에서 편히 돈버세요!




'IT관련 > [IT] 유용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브라우저 점유율  (2) 2015.07.06
포털사이트 점유율 [2탄]  (0) 2015.07.06
포털사이트 점유율 [15/06/18일]  (2) 2015.06.08
꽁짜로 돈버는 방법 / 돈팍  (0) 2015.05.04
인터넷 속도 측정  (0) 2015.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