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생활/[TIP]나만의지식

간단한 조명구입! LUMID

안녕하세요! it_game 입니다.


이번에는 조명을 구입, 설치 까지 해주는 루미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또, 15% 할인에 구매 금액별 무한 할인쿠폰도 준다고 하네요 ㅎㅎ


바로 알아보도록 하죠!


http://lumid.co.kr/



사이트에 접속해보시면 너무나도 많은 조명들이 저를 반겨주네요.

흑.. 캡쳐의 한계로 조명이 짤렸다는



하여튼 이벤트를 좀 알아보도록 하죠!@




SALE 된 가격에 15% 를 추가로 더 할인해드립니다!



30~40평대 에서 사용중인 조명은 대략 21만원 정도 합니다.

세일하네요. 12만원입니다.

세일하네요. 10만원 입니다.


정말 저렴하네요!


또한 30만원 이상 구입시 21,000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받을수 있구요.

50만원 이상 구매시 35,000원..

.

.

.

많은 쿠폰을 제공하여 더욱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또한 신규 회원에게는 추가로 적립금도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지금 바로 가입해야죠!


그리고 상품평을 작성하면 3,000원 할인 해준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루미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