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IT] 유용한정보

무료 대용량 파일 업로드 사이트 [Upload.pe]

안녕하세요? IT&GAME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사이트는 대용량 무료 파일 공유 사이트! upload.pe 입니다.

제가 처음에 알았을때는 30MB 까지 업로드가 가능했는데, 어느순간부터 500MB 까지

업로드가 가능해졌네요! 그래서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회원가입x 무료! 한글화OK 간편한접근성 빠른 업로드 속도  때문에 아주 편한데요!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사이트 주소: http://www.upload.pe/


===================================================================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먼저 사이트에 "접속" 을 해야겠죠.

위에 있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멋진 그림과 함깨 파일 업로드 창이 중간에 딱 있네요.

편리한 UI 가 마음에 듭니다!


보시는것 처럼 파일,사진,음악,동영상 총 4가지 종류의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저는 동영상을 한번 올려볼겁니다.

업로드 용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일 : 500MB

사진 : 10MB

음악 : 30MB

동영상 : 500MB

===================================





제가 블루블루 내모 해둔 업로드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파일을 선택해주면 자동으로 업로드가 되네용.




업로드 중입니다. 30MB 정도 되는 파일을 업로드 하는데 아주 느린편은 아닌거 같네요.

업로드 하는데 약 3분 정도 걸렸습니다. 업로드 하는동안 화장실 한번 같다오면 좋을거 같네요 ^^




좋아... 다되간다... 이제 조금만 기다리면 되네요!!




짜잔! 업로드가 끝났습니다!! 이제 위 파란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볼깨요~

그러면 제가 올린 동영상이 있겠죠???



와우! 제가 올린 동영상이 있습니다.

재생해보니 버퍼링도 없고 화질도 올린 원본 그대로 입니다.!

아주 좋습니다. 별 10점 만점에 10점 주고 싶네요!


택스팩 커뮤니티에도 시크릿노트 라고 파일 업로드가 가능한 페이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업로드용량이 30MB 가 한정되어 있어서 아쉽네요.

업로드 속도는 빠르던데..



어쩃든 UPLOAD.PE 많이 사용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