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IT] 유용한정보

윈도우10 정품인증 [크랙]

안녕하세요? IT&GAME 입니다.

어제죠.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10을 출시했습니다.

물론 저도 출시하기 무섭게 오늘 바로 설치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하나 생겼습니다.

수리점에서 하필 비정품으로 포맷하는 바람에 정품인증을 할 수 없게되었죠.

일단 무시하고 먼저 설치를 강행했습니다.

그리고 7 버전은 지워버렷구요.


보시다시피 정품인증이 되어 있지 않네요.






제가 이걸 올려도 될지 의문이네요.....

일단 정품인증기 주신 Master 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방금전에 저도 정품인증이 없어져버렸네요.. 다른분들 테스트 해드리다가..;;

========================================================

어떤 분깨서 업로드 중지를 요청해서 배포 중단합니다.

다운로드: http://mcd.6te.net/?n=45

==================================================


다운로드 받으신 파일을 "압축" 을 해제해주셍.

그다음 압축을 푼 파일을 열어줍니다.

제가 네모네모한 파일을 "관리자권한" 으로 실행해줍니다.




제가 네모한 것을 눌러줍니다.




제가 네모한것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뭐 아래에 이것저것 뜨다가 끝납니다.

자.. 이제 확인해볼까요?

결과.. 





끝나시면 알약으로 한번 정밀검사 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저는 윈도우7 정품 을 구입 했기 때문에.. 오류가 좀 있어서 어쩔수 없이

사용했지만 다른분들도 정품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녕~




banner



매일 배포도 중지합니다.

힘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