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IT] 유용한정보

우클릭 복사 방지 해제 방법!

안녕하세요? IT&GAME 입니다.

이번에는 "마우스 우클릭방지" 를 해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클릭 복사 방지 해제 프로그램을 통해 우클릭방지를 날려버리는데요!

그래도 저작권법은 지켜가면서 Ctrl + c 해주는 센스는 다들 있겠죠 >?<



=================== 다운로드 파일 ===================

setup.exe

==============================================


먼저 제가 올려드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한 프로그램을 실행해줍니다.


동의를 해야곘죠.. 동의함 을 눌러줍니다.





요로모로 설치를 완료하면 실행할건지 물어봅니다.

를 클릭해서 바로 실행해줍니다.





실행후 화면입니다.

브라우저 아랫부분에 저렇게 사이드 바가 생성됩니다.

"펌 방지 해제" 를 클릭해줍니다.





클릭해줍니다. 클릭클릭클릭





해제되었다네요.. 이제 확인해볼까요?





보시는것처럼 해제가 되었네요.

원래 우클릭이 안되는 사이트지만 지금은 우클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저작권이 없거나 허락을 받은 이미지라면 윈도우 "캡쳐도구" 또는 "알캡쳐" 를 사용하시면

이미지 복사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